xeKnee.gif

스포츠 마사지  |   스포츠 테이핑   |   안동대학교 체력단련장  |   강습신청게시판   |    개인주소록등록 

Home     |

마코 자료실     |

마코 게시판    |

  해부학     |

트레이닝     |

스포츠마사지    |

스포츠 테이핑     |

근육_뼈_이미지 

|  dic

회원:0명 | 손님: 1명  |  전체:1명    

   

 ◈ 미니 카운터

  전체회원 : 65명

 전체 : 728,471명

  오       늘 : 114명

 최대 :2,472명

  어       제 : 150명

 최대동접 : 159명

 ◈ 커뮤니티 게시판

    마코 QNA  

    마코 게시판

    포토갤러리

    의학용어 사전

Wikimedia Community Logo-Mailservices.svg

Wikipedia/위키페디아


Alternate Bicep Curl
This exercise is a single arm version of a biceps curl.
○ 얼터네이트 덤벨 컬

한 팔씩 번갈아가며 실시하는 덤벨 컬입니다.
너무 빠르지 않게 중간 정도의 속도를 유지하며 절제된 동작을 반복하면 보기 좋은 이두근을 만들 수 있습니다.

arnold-press-2.jpg

 

 

 

Steps

어깨너비로 발을 버리고 똑바로 선 후 양손에 덤벨을 잡는다.

서서히 한쪽 팔을 들어올리면서, 다른 팔은 내리는 과정의 컬을 반복한다.

 
 

Tips

- 종아리를 들거나 몸의 반동을 이용하면 운동 효과가 반감됩니다.
- 그립에 변화를 주면 색다른 자극을 받을 수 있습니다.

 

Muscle Groups :

이두근

Secondary Muscle:

 

Equipment :

 

 

실습 동영상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
△ 이전글: Dumbbell Decline Flys / 디클라인 덤벨 플라이
▽ 다음글: Standing Triceps / 투암 덤벨 익스텐션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enFree

마사지닷컴  |   테이핑닷컴   |  핼쓰닷컴  |  ANU   |   자격증안내   |    개인주소록등록   |  회원가입

매경헬스 RSS 구독안내

저작권안내 : 마사지코리아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에 보호를 받습니다. 단, 회원들이 작성한 게시물의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마사지코리아에 게재된 게시물은 마사지코리아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타인의 저작물을 무단으로 게시, 판매, 대여 또는 상업적 이용시 손해배상의 책임과 처벌을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massagekorea   사이트 담당자 : lee jong man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lee jong man
사이트 주소 : http://www.massagekorea.kr/   |  
주소 : Andong Univ. Songcheon-dong, Andong Si, Gyeongsangbuk-Do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