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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umbbell Lunges
This exercise uses dumbbells instead of barbells to strengthen and build the legs.
 ○ 덤벨 런지
  런지를 덤벨을 들고 실시하는 운동입니다. 대퇴근의 데피니션 향상과 둔근(엉덩이)의 발달에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운동은 힙업 효과가 뛰어나 여성분들이 하면 더욱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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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s

몸을 곧게 펴고 서서 덤벨을 양손에 쥐고 중심을 잡는다.

앞으로 한 걸음 내밀며 자세를 낮춘다. 무릎은 90도 정도의 각도가 적당하며 반대편 무릎은 바닥에 닿을 정도로가 적당하다.

앞으로 내디딘 다리의 힘으로 천천히 원위치로 돌아온 후 다른 발로 위의 과정을 반복한다.

 
 

Tips                                             ①       ② ③④⑤⑥⑦⑧⑨⑩

- 앉을 때 무릎의 위치가 발끝을 넘어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 한쪽 발만 이용하여 하나의 세트를 할 수도 있습니다.

 

Muscle Groups :

대퇴근, 둔근

Secondary Muscle:

 

Equipment :

 

 

실습 동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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