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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de Grip Bench Press
This is an exercise for the Pectoral (Chest) muscles.
It uses a wider grip that focuses on the outer portion of the chest.
플렛 벤치 프레스
   
가장 대표적인 가슴 운동으로 가슴의 전체적인 근육과 상완 삼두근, 삼각근의 발달에 큰 도움이 됩니다.

arnold-press-2.jpg

 

 

 

Steps

벤치 위에 누워, 어깨보다 약간 넓게 바벨을 잡는다.

랙에서 들어올린 후 가슴 하부를 향해 천천히 내린다.

상완이 바닥과 평행이 되는 점을 막 지날 때 멈춘다.

둔부를 벤치에 흔들리지 않게 잘 고정하고, 서서히 바벨을 밀어올린다.

시작 자세로 돌아가 반복한다.

 

Tips                                      

- 벤치에 두발을 모아 올리면 더 큰 자극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바벨에 깔리지 않도록 주의하고, 무거운 무게를 사용할 때에는 파트너를 동반    하도록 합니다.

 

Muscle Groups :

 가슴전체, 상완삼두근, 삼각근

Secondary Muscle:

 

Equipment :

 

 

실습 동영상

 

 

* 관리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1-11-16 07: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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