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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ble Crossover 
케이블 크로스 오버

가슴 근육의 데피니션과 세퍼레이션 향상을 위해 가슴 운동 마지막에 해주면 좋은 운동입니다. 보디빌더들은 케이블을 사용한 운동을 좋아하지 않는데 이 운동은 보디빌더들에게도 인기가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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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s

①. d자형 핸들을 잡고 무릎을 꿇거나 서서 상체를 15~30도 정도 앞으로 구부  린다.
②. 양팔을 몸양옆으로 벌리고 팔꿈치는 약간 구부려 고정한다.
③. 팔꿈치를 약간 구부린 상태에서 양손이 만나도록 가슴 앞 약간 아래쪽으로 모      은다.

Tips

- 상체의 반동을 이용하면 운동 효과가 반감됩니다.
- 팔을 아래쪽으로 당기면서 몸은 앞쪽으로 구부리면 효과가 반감됩니다.
- 가벼운 무게와 적확한 동작으로 운동하는게 좋습니다.
- 몸을 많이 구부릴수록 가슴 윗 부분에 강한 자극이 가고 몸을 세울수록 가슴 아랫   부분에 자극이 갑니다.

Muscle Groups :

가슴 분리

Secondary Muscle:

가슴 분리

Equipment :

Cable Machine

실습 동영상

 

 

* 관리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1-11-16 07: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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