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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nch Press
The mighty bench press is a great exercise for building a powerful chest.
The bench press is one of the power exercises, known to be very effective for building body mass. Learning how to do a proper bench press is well worth the effort.
강력한 벤치
프레스강력한 가슴 구축을위한 좋은 운동이다.
이운동은 근매스를 증가시키는데 유용한 운동으로 알려저 모든사람들이 하는 동작이다.
효과적인 벤치프레스 방법을 배우는 것은 매우 유효하고 가치있는 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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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s

어께 넓이보다 넓게 발을 벌리고 바닥에 고정시키고 벤치에 눕는다.

바를 거치대에서 들어올려 가슴위 스타트 위치에 오게한다.

바가 가슴에 닿을 정도로 내린다. 바를 콘트롤하고 잠시 멈춘후 들어 올린다.

셋트를 완료후 바 거치대에 올려 놓는다.
 

Tips

일반적인 그립으로 어께 넓이보다 조금 넓게 잡는다.반 듯이 보조자와 같이 운동한다. 경쟁적이고 동기부여를 할 수 있는 보조자를 찾는 것은 매우 중요한일이다. 과도한 무게를 사용하지 말고 정점에서 팔꿈치를 고정하지마라

 

Muscle Groups :

대흉근,

Secondary Muscle:

삼두근, 삼각근

Equipment :

 
 

실습 동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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