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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d Mornings
Good Mornings are an advanced exercise that work your lower back while incorporating the hamstrings.
○ 굿모닝

  등 하부를 단련하는 운동입니다.
최근에는 등 하부 운동으로 데드리프트가 인기가 많아 굳 모닝을 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허리를 강화하는 운동이지만 그만큼 허리에 많은 부담이 갑니다.
헐리우드의 전설적인 배우 이소룡이 이 운동을 즐겨 한다.
허리를 크게 다친 뒤 많은 사람에게 굳 모닝을 할 때에는 중량이 없는 빈 바만으로 실시할 것을 권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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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s

양발을 어깨 넓이로 벌리고 바벨을 어깨에 걸쳐 균형을 잡는다.

인사하듯이 허리를 90도 정도로 서서히 굽혀줍니다.

서서히 시작 자세로 돌아와 원하는 만큼 동작을 반복한다.

 

Tips

- 워밍업으로 데드리프트 운동을 하기 전 바벨을 달지 않은 빈 바만 가지고 실시하면 좋습니다.

아래 스티프 레그드 데드리프와 방법은 동일합니다. 바벨이 위에 있는냐 아래쪽에

있는냐의 차이 입니다.

 

Muscle Groups :

등 하부 . 둔부 상부

Secondary Muscle:

 

Equipment :

 

 

실습 동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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