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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ying Rear Lateral Raise
Rear Lateral Raises are one of the best ways to work your shoulders.
○  
벤트 오버 레터럴 레이즈
허리를 굽혀 실시하는 래터럴 레이즈로 후면 삼각근을 발달시키는 운동이지만 등의 중간 부분도 같이 발달시킬 수 있습니다.
그림처럼 앉아서 실시할 수도 있지만 그렇게 되면 가동범위가 줄어 운동효과가 반감됩니다.
때문에 선 자세로 허리를 굽히고 실시하는게 더 좋습니다.

아래설명은 벤트 오버 레터럴 레이즈를 설명한것입니다. 그림은 ying Rear Lateral Raise 입니다.

arnold-press-2.jpg

 

 

 

Steps

덤벨을 양손에 들고 선 채로 엉덩이를 약간 뒤로 내밀어 몸이 바닥과 평행이 되도록 굽히고, 무릎을 살짝 구부린다.

양발은 어깨 넓이보다 약간 넓게 벌려 체중을 지탱한다.

덤벨을 들어 양팔을 위로 높이 올리는데 팔꿈치가 몸통보다 위쪽으로 올라가도록 한다.

 

Tips

- 벤치에 앉아 실시하거나 팔의 반동을 이용하면 운동 효과가 떨어집니다.
- 비교적 가벼운 중량으로 정확한 자세로 운동하는게 좋습니다.

 

Muscle Groups :

후면 삼각근, 등 중앙

Secondary Muscle:

 

Equipment :

 

 

실습 동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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