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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미스 머신 굿 모닝 / Smith Machine Good Mornings
Smith Machine Good Mornings This is one of the oldest exercises in bodybuilding but it still is one of the best for working the lower back. 이것은 보디빌딩에서 가장 오래된 연습 중 하나입니다하지만 여전히 허리 근육을 위한 최고의 하나입니다. Steps ① 바를 어께에 올려 놓다 ② 처음위치로 되돌아 가낟. ③ ④ ...
Good Mornings / 굿모닝
Good Mornings Good Mornings are an advanced exercise that work your lower back while incorporating the hamstrings. ○ 굿모닝 등 하부를 단련하는 운동입니다. 최근에는 등 하부 운동으로 데드리프트가 인기가 많아 굳 모닝을 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허리를 강화하는 운동이지만 그만큼 허리에 많은 부담이 갑니다. 헐리우드의 전설적인 배우 이소룡이 이 운동을 즐겨 한다. 허리를 크게 다친 뒤 많은 사람에게 굳 모닝을 할 때에는 중량이 없는 빈 바만으로 실시할 것을 권했다고 합니다. Steps ① 양발을 어깨 넓이로 벌리고 바벨을 어깨에 걸쳐 균형을 잡는다. ② 인사하듯이 허리를 90도 정도로 서서히 굽혀줍니다. ③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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